• 맞춤검색
자주묻는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사항들을 분류별로 정리하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에 원하시는 내용이 없으시다면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관련
    • 회원가입/탈퇴
    • 결제문의
    • 배송관련
    • 취소/교환/반품
    • 적립금/쿠폰
    • 기타
[회원가입/탈퇴] 탈퇴하고 나서 재가입하면 기존에 쓰던 아이디를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해 주세요.
[회원가입/탈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문관련] 상품을 직접 보고 주문할 순 없나요?
'방문신청하기' 클릭 하시면 확인 전화 후 뷰티매니저와의 만남을 통해 상담 및 샘플 테스트를 해 보시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탈퇴]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하시고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클릭하시고, '회원정보'에서 '개인정보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아이디와 이름을 제외한 모든 내용은 언제든지 수정 가능합니다.
주소와 연락처 변경시에는 반드시 수정해 주세요.
[기타]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09:00 ~ 오후18: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00 ~ 13:00 까지 입니다. (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회원가입/탈퇴]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개인정보변경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주문관련] 상품후기는 누구나 작성이 가능한가요?
뷰티나비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한해 모두 가능합니다.
[기타] 상품문의 후 답변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상품페이지 하단의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서 '문의하기' or 마이페이지 > 나의 게시물관리> 상품문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관련] 모바일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나요?
모바일 뷰티나비(http://m.saimdang.co.kr)에서 회원가입, 주문 및 결제 가능합니다.
[주문관련] 비회원으로는 구매가 안 되나요?
뷰티나비에서는 비회원 구매가 가능하나 마일리지 적립 혜택 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결제문의] 뷰티나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신용카드결제 / 무통장입금 / 실시간계좌이체 / 가상계좌 입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문관련]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뷰티나비에 로그인하신 후 오른쪽 상단에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문의]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주문, 결제가 완료되었다면,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상품이 판매 중인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다시 한번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문의]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현재, 뷰티나비에서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차후 무이자 할부를 지원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입니다.
[주문관련]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웹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장바구니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결제문의]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주문 시점에 [현금영수증신청] 란에 발급을 체크해주시길 바랍니다.
[결제문의]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무통장입금으로 입금한 경우, 보통 5~10분 내로 입금내역이 확인됩니다.
입금확인 후 배송 준비 중 or 배송 중으로 변경됩니다.
[결제문의]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문의] 무통장입금할 때,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다른 사람 이름으로 입금을 하셨다면, 입금 후 고객센터(080-422-7942)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결제문의] 무통장입금은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입금은 주문완료 후 5 영업일(주말/공휴일 제외) 이내 입금해야 합니다.
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1234567